본문 바로가기

food/food

압구정로데오역 오복수산도산 논현동 이디야커피랩

오늘은 서울로 나들이를 갓서요 ㅎ
오복수산 도산에 카이센동 먹으러

우니 이쿠라 카이센동 (27,000원)

1시 좀 넘어서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지만 사람은 꽤 차있었어요
1층에 다운타우너버거는
1시 넘어서도 웨이팅이 있었구요!!


우니 이쿠라 카이센동은
기본카이센동에 우니랑 연어알을
추가해준 메뉴에용
우니랑 연어알 저만큼에 9,000원!!!!!!!!!


근데 우니 맛이 너무 비렸어요 ㅜㅜ
후기 찾아보니까 다들 비리다고 하더라구요ㅜ
다음에 가면 그냥 카이센동 시켜먹을것같아요
우니말고는 맛있었거든요!!
되게 고급진 회덮밥너낌?
밥도 초밥간되어있는거라 간장 살살 뿌려서
회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회덮밥이 거의 연어나 참치밖에 없는데
이거능 맛있고 살 오동통하게 두툼한 회들이
다양하세 꽉 차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우니는 빼구 ㅜㅜ



일행은 한국식 회덮밥 시켜서
한 입 뺏어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역시 회가 다른데에 비해서
꽉차있고 도톰하고 그랬어요 ㅎㅎㅎ
근데 한국식 회덮밥인데
계란말이는 일본식이엇어요 ㅋㅋㅋ
달달한 계란말이


그 다음에 소화시킬겸 이디야커피랩까지 걸어갔어요!
한 30-40분?
근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기 참 좋았어요 ㅎㅎ
이디야커피랩에서는 아메리카노 원두
듀 종류가 있길래
과일향에 약간의 산미가 있는 원두는 핫으로
견과류향에 고소한 맛이 있는 원두는 아이스로
커피 두개 주문하고 빵 두개랑 케이크 하나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겉에 보고 안에도 맛이 반반일 줄 알았는데
그냥 다 초코에용 ㅋㅋ
하 글고 안에 건포도? 같은게 있어서
저는 별로였어요..
빵에 건포도 들어간거 별로 안좋아해서..
근데 겉에 붙어있는 초콜렛들 엄청 맛있었어요!!
식빵이랑 크로와상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저 식빵!!
데니쉬식빵인가.?
앞에 이름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요..
정말 적당하게 달고 아주 부드러웠어요 ㅎ
밥도 먹어서 조금만 먹고
집에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앉은자리에서 반을 해치운....



이디야는 건물도 크고
위에 샹들리에도 화려하고
매장 자체가 너무 이뻤어요
2층 뚫린쪽에 앉아서
밑에서 과일 씻고 재료 준비하는것도
재미있게 구경했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