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부모님 생신에 방문했던 정갈한 용인 한정식집 가오리와 방패연


오늘은 저녁으로 용인에 있는 한정식 식당
가오리와 방패연에 갔다왔어요!


전구때문에 멀리서 되게
이쁘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평일 저녁 6시즘 도착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원래 그런건지
두세 테이블 정도 차있었고
주차장도 널널했어요!



처음에는 녹두죽이 사람 인원 수에
맞게 나와요!
저희는
매화나무(고결) 27,000 4인
으로 주문했어요!



들깨소스샐러드
탕평채
흑임자우엉채
초무침
광어회
이렇게 한꺼번에 나왔어요!



초무침 양념 되게 새콤달콤 맛있었고
들깨소스샐러드도!!
들깨소스드레싱이 저렇게 맛있는건줄 몰랐어요..
맨날 오리엔탈만 먹었었는데ㅜ
광어회랑 탕평채고 맛있었고
우엉은 안먹어서 잘 모르겠어욥..ㅎㅎ



그 다음에 떡갈비랑 열무김치 나왔어요!
저 떡갈비에 있는 샐러드에
와사비 있으니까 조심해야대여
아빠 모르고 한웅큼 먹었다가
1박2일 복불복걸린 사람 표정을 2분동안
하고 계셨서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갈비는 평타같았고
열무김치가 되게 맛있었네용 저는!




이건 치즈 새우튀김이래요!!
동생이 되게 맛있개 먹었어요!!
저도 맛있었구용
바삭빠삭하고 치즈 소스도 맛있었어요 ㅎㅎ




그 다음엔 간장소스치킨 나왔어요!
무난무난하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담에 해물 누룽지탕이 나왔는데
찍는걸 깜빡해서 제 그릇에 덜은 거에용ㅋㅎ
목이버섯 첨 도전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국물도 되게 맛있어서 가족들 다
국물까지 뚝딲했어요
근데 오질나게 뜨거워서
동생 그릇들고 국자로 푸다가
욕했어요 ㅜㅜ



감자 오븐구이!
요건 위에 치즈가 올라가있는데
맛은 스테이크 먹을때 옆에 나오는
버터소스 묻혀진 감자, 고구마 같은 맛이에요!
되게 맛있었어요 ㅎㅎ
저 검정색 점같은 거는 블루베리 소스 같았어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소스들이랑 감자랑 다
잘 어우려졌던 맛이었어요!



마지막 요리로 나온 불고기!
불고기는 너무 싱거웠어요ㅜㅜ
그래서 간장소스치킨 국물에 적셔서 먹음 ㅜ
저 풀 되게 자주 나오는데
맛있어요 ㅎㅎ
쓴맛같은거 하나도 안나구 굿



진짜 마지막으로 나온 식사!
된장찌개랑 반찬 6개에요
까먹고 먹다가 찍은 ㅎ
밥은 작은 솥밥으로 두개 나와서
바로 밥덜고 뜨거운물 주셔서
그거 부어서 누룽지 제조했어요
우리집은 누룽지충이라 ㅎ
누룽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된장찌개도 되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반찬 다른건 다 아는 맛이었고
오이지는 아는 맛인데
엄청 맛있었어요!!
앞에 계산하는 데에서 반찬 파시는데
사올뻔 ㅎㅎ



밥 다먹고 엄마 생일이라
캐익 사가야하는데
라운드 케익 하나 사면
양도 너무 많고 맛도 하나밖에 없어서
카페에서 조각케익 사서 합치기로 했어요 ㅎ
내 아이디어 ㅎㅎ



투썸 아이스박스랑
아이스박스 오른쪽에 있는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위에는 저번 리뷰에도 썼던
스타벅스 다크초콜릿케이크에요!
맛있어서 또 사옴 ㅎㅎ
케익 저렇게 조각으로
맛따로따로 사니까
거의 남기지도 않고 맛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오요 ㅎㅎㅎ
아이스박스 진짜 존맛
말해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