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버거킹 트러플머쉬룸와퍼콤보 할인 받는 법, 치즈볼, 치즈 프라이

아는 동생이 카페 창업을 해서
들렸다가 집에 가기전에 엄마한테
오늘 저녁 모야??
했더니 햄버거를 사오라고 해서
햄버거 후기입니다!



아주대였으면 맥날이나 맘스터치
인계동이었으면 롯데리아나 버거킹을 사갔을텐데
지동에서 집에 가는 길에는
햄버거 집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거리 떠나서 저는 kt통신사를
사용하니까 2021년에 새로 들어온 포인트도 사용할겸
버거킹으로 갔어요!!



많은 분들이 통신사 포인트를 모르시더라구요ㅜㅜ
저도 성인이 되고 핸드폰을 스스로 바꾸려고
이것저것 찾다가 21살에서야 처음 알게됐어요
저는 핸드폰을 바꾸고 매년 오만원어치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도 아빠한테 모든 걸 맡겼다면
오만원의 존재를 모르고 살아갔겠죠....
지금까지 쓴 10만원 가량을 제 돈으로 썼을 뻔한..!



제휴사 브랜드가 제한되어 있긴 한데
그 안에 제가 좋아하는 몇몇 브랜드들이 있어서
일년동안 걔네만 잘 써줘도 오만원은 다 씁니다!
저는 또 쭈구리 요금제라 오만원이지
Vip vvip는 더 많이 나와요!



제가 자주 쓰는 브랜드는 스타벅스 사이즈업,
매드포갈릭 20%차감할인, 버거킹 쿠폰,
아웃백도 있는데 거기는 아빠가 skt vvip라서
아빠거로 해욤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30%,
매달 데이터가 모자라게 되면 구입하는 데이터
데이터 룰렛!!
그리고 던킨도너츠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
Kt는 모닝콤보만 할인해주고
저는 새벽아침에자고 해질녘 일어나는 패턴이라
사용을 잘 못해용 ㅜㅜ



아무튼 오늘은 저 중에 사용한 버거킹 알려드릴게요!!

버거킹은 차감할인이 아니고
포인트 1000점으로 저 쿠폰중에 하나를
한달에 한 번씩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요즘 버섯, 가지, 호박 이런거에 빠져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러플 머쉬룸 와퍼 콤보를 주문했어요!




콜라는 제로콜라로 변경
+치즈 프라이
+크리미 모짜볼
이렇게 구문했어요!



Kt멤버십 할인으로
햄버거 콜라 5,900
치즈 프라이 2,000
크리미 모짜볼 2,200
으로 총 10,100원 들었어요!!
알뜰샐뜰 ㅎㅎㅎㅎㅎ
저 햄버거는 사이즈도 되게 크더라구요
엄마는 저녁 먹고 티비에서 햄버거 보고 땡겨서
맛만 보려했고
저도 요즘 위가 줄어서 많이 못먹어서
둘이서 딱 잘 먹었지 모예용ㅎ


저희 가족은 항상 1인 1메뉴라기보다
3-4메뉴 시키고 소분해서 나눠 먹는 문화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로 1일1식을 시작한 저 때문에
한끼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을 최대한 다양하게
하자는 그런 좋은 의도에요 ㅎㅎ
이게 습관이 되니까 항상 햄버거는
사등분으로 자르고 시작하게 되네요 ㅋㅋㅋ




욜~
버섯크림이 인상적이었어요
맛있었지만 버거킹에 이거보다 맛있는 메뉴가
많은 것 같아서 다움에는 다른 거 먹을거같아욤ㅎ
그래도 엄청 맛있었다능!!!




ㅋㅋㅋㅋ달달한 치즈볼이에용
저는 치즈볼 너무 좋아해서ㅜㅜㅜ
얘는 단짠단짠중에 짠이 조금 더
센느낌의 치즈볼이에요!
쫀맛텡><
치즈 후라이도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저는 치즈가 너무 조아요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