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괜찮은 호텔 중식당 진마오

오늘은 점심에
수원 라마다호텔 4층에 위치한
중식당 “진마오”를 갔어요!


앞에서 가족 네명 모두
네이버 큐알코드 찍구
손목안쪽으로 체온 재고
들어갔어욤 ㅋㅋㅋ



들어가서 식탁위에 있는
코스요리가 땡겼는데
그냥 먹고 싶은 메뉴들 주문해서
먹기루 했오용 힝



저희는 탕수육, 안심 통후추 고추볶음 이였나?
그거랑 춘권, 짬뽕, 쇠고기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식사로 거의 누룽지탕을 자주 주문하다가
고기들로만 채운건 처음이었어요 ㅋㅋㅋ




탕수육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되게 달달했어요
너무너무 달달쓰
저는 다이어트때문에 거의4시즘
첫 끼를 먹는데 이 날 1시에 끌려나와서
입맛이 없었어요 ㅜㅜ
그래서 거의 다 반접시정도만 먹고
가족들한테 패쓰 ㅎ


글구 여기 밑반찬 종류 세개밖에 없지만
존맛텡 ㅋ
짜사이 존맛턍탱



그 다음 나온 안심 통후추 고추볶음이엇나.?
이름이 기억이 정확히 안나요 ㅋㅋㅋㅋㅋ
근데 번호는 기억나요 44번!
제목그대로 맛이었던 기억도나용ㅋㅋ
후추 매운맛이랑 고추매운맛이랑 고기맛!
맛있었어용
근데 이거도 배불러서 다 못먹음 ㅜㅜ



그러고 춘권!
탄수화물 줄이는 다이어트하고 부터는
중국집가면 짜장면 짬뽕 안시키고
그나마 탄수화물 적어보이는 만두를 시키거등요 ㅜㅜ
근데 춘권 엄청 맛있어요!!
저번에는 식탁에 간장이나 식초같은 소스들이
구비되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안보여서
간장 따로 부탁드렸어요



짬뽕 짜장면은 사진 따로 못찍었는데
짜장면이 진짜 뒤집어지게 맛있습니다
근데 짬뽕도 맛있어요!!
하지만 짜장면은 뒤집어지게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 후식!!!
망고맛나는 죽같은..?
암툰 이거 때무네 여기옴!
젤 마시써용 ㅜㅜ
넘 달달행🥰ㅎㅎ




후식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랑
진한 얼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저 케이크 너무 맛있는데
툭하면 품절이에요ㅜㅜ
저희 집 근처에서는 따로 수량을 많이
확보 안해놓는 케익인 것 같움 ㅜㅜ
다른 지점도 그런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