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food

광교갤러리아 돈까스 맛집 정돈


며칠 전에 광교 갤러리아 가서 먹은
맛있는 돈까스집 정돈 리뷰할게용!!



저희 가족 주일에 예배드리고
동생이 뒤집어지는 돈까스 집이
있다고 해서
1시즘에 광교 갤러리아에
도착했어요!!



동생이 금요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있다고 했었는데
하...
일요일 점심 웨이팅은
증말 무자비했습니다 🥺😭



40번대가 불리고 있을 때
61번 번호를 받고 무려 한시간을
기다렸어요ㅜㅜ



그래두 다행히 아빠 동생 저는
배고픔을 잘 참는 편이고
엄마는 아침을 좀 든든히
먹고와서 모두 예민하지 않은
상태로 잘 기다릴수 있었습니다 ㅎ




해헤 천장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밑에는 사람들 얼굴나와서
구냥 잘랐는데
되게 가게가 이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안심 등심 돈까스
멘치까스
카레등신 돈까스
새우 안심 돈까스
카레 B 약간매운맛 카레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네용 헤헷 ㅎ



자리에 앉으면 마스크 보관하는
돈봉투같은 봉투도 주십니다 ㅎㅎ
좋았어요!




이건 카레 등심 돈까스에요!
엄마가 배고프다고 찍고있는데
카레 부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밥 돈까스 위에있는 카레는
나올때부터 있는게 아니라
엄마가 부어버린 카레임니다 ㅎㅎ




이건 등심 안심 돈까스인데
이것도 성질 급한 제가
안심하나 등심하나
제 메뉴로 데려온 다음에 찍은거에용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배고파서 성질 급해짐 ㅎㅎ
암튼 양이 원래는 저거보다 많다!라는 ㅎㅎ





여건 딱봐도 새우같죠?
네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가 짱커요
맛은 새우튀김 비슷한 맛 ..ㅎ





이건 제가 시킨 멘치까츠 ㅎㅎ
사실 멘치까스 뭔지도 모르는데
그냥 메뉴 앞에 별 스티커있길래
시켜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고급진 고로케느낌???ㅋㅋㅋㅋㅋ
그리구 저 오른쪽 아래가
레몬소금이라는데
맛이 신기하고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다 맛있어해요...
암튼 그래두 맛있는고 오또켕 ㅎ



아 그리규 저사진에있는
등심하나 안심하나는
아까 아빠 메뉴에서 뺏어온
그 아이들이랍니다 ><
ㅋㅎㅋㅎㅋㅎ
원래 맨치카츠에 없는 돈까스 ㅎㅎ
엉망진창이에요
제가 올린 메뉴 사진들은 ㅎ하하




이건 단품 카레 시킨건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빠도 아주 극찬을하고
우리 가족 계속 다 퍼먹은
그런 카레입니다!!!
약간 매운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돈까스가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약간 매운 카레가 삭 잡아주는 너낌~!?
앞으로 이집 던까스 먹으러가면
카레는 필수로 하나씩 시킬 거 같습니다



그리구 걍 돈까스 땡기면 이제
여기로 갈돗 ㅎㅎ
! 존 맛 텡 !


대기 시간만 잘 피해서 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