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ok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햄치즈 카나페

안농하세오

지속되는 방학 속에 잠자는 시간의 주최를 뺏겨버린 대학생이다 크흥ㅋ

나는 일찍 일어나서 토익공부해야되는데 계속 해뜨고 자고 해 질 때즘 일어나서 맥느님의 힘을 빌려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을까 해어

근데 예전에 칵테일 집에서 먹었던 햄치즈카나페가 자꾸 머리에서 맴돌아서 생긴 것도 만들기 만만하게 생겨서 도전해봤숨다

결론부터 말하면 대실패욤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쨰뜬 모가 달랐던건지 다시 칵테일집을 한번 들려봐야겟수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먼저

 

 

준비물로 참크래커, 체다치즈, 크림치즈, 슬라이스 햄을 준비했어욘!

 

 

참크래커를 접시에 이쁘게(?) 깔아주고

 

 

치즈를 젓가락 끝으로슥슥 4등분 해줬오요

 

 

급전개 ㅎ

심지어 한개 사라짐ㅋ 내 뱃속으로 ㅋ

크래커 위에 체다치즈 깔아주고 햄 깔아주고 크림치즈를 생크림 대신처럼 깔아줬오요

나눈 치즈가 너무 조코등요

 

 

맥주먹어야 되니까 안주 좀 더 두둑히 챙겨줬오요 ㅎㅎㅎ(과자한개 또 없어진거 비밀)

안에치즈 들어있는 소세지랑 계란 후라이, 가족들이 먹다 남았따는 탕슉,,,,, 저 칠리소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똥그라미가 두개인 새우를 사니까 칠리소스를 두개 주더라구용(그 새우 너무 좋아해서 집에 칠리소스 3통쨰 쌓여가는 중 ㅋㅌㅋㅌ)

그 중에 한 개 남아서 칠리탕수육으로 써먹었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 딱 안주느낌 ㅎㅎ

 

 

오늘 주인공이져 ㅎ

겨울방학동안 인턴했었는데 거기 만났던 언니가 추천해준 캔맥주에옹

근데 진짜 맛있어요 저거!!!!

찾아보니까 데킬라 베이스로 해서 칵테일 맛이 강하다고 네이버에 나오더라구요! : 데스페라도스

달달한거에 비해 데킬라 베이스라서 도수도 5.9%로 일반 맥주보다 조금 높은편이구요!

씨유에서 4캔에 만원으로 두캔 데려왔어요 !

아 저 카카오체크카드 쓰고 실적 매달 채우면서 혜택을 모르고 있어찌 모에욤?!?!!!

실적 달성하면 씨유에서 만원이상 결제하면 천원 캐시백해주고등요!!!

9천원에 4캔 산거쥬 ㅎㅎ

지금 이거 먹으면서 쓰고있는데 기분이 좋네여 ㅎㅎㅎㅎ

맥주잔은 저 20살때 술집에서 일했었는데 사장남이 두박스 그냥 주셨떤ㅎㅎㅎㅎㅎ

덕분에 엄마가 술을 아예 안먹어서 집에 술용품(?)이 없는데 맥주잔은 잔뜩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상차림해서 방에 들어와서 넷플릭스 보면서 뚝딲!!해싸영 ㅋㅋㅋㅋㅋ

근데 카나페가 젤 맛없어...

방울토마토가 데코인줄 알았는데 필수 였떤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