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ok

[뿌링클 치킨,뿌링뿌링 소스 ] 집에서 만들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뿌링클 치킨이랑 뿌링뿌링 소스까지 만들어 봤어요!!

제가 치킨을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bhc에 뿌링클 치킨을 가장 좋아하거든요ㅎㅎㅎ><

근데 요즘 배달 너무 많이 시켜먹기도 했고, 집에 초록마을에서 산 치킨 텐더가 너무 많고, 엄마가 자주 튀겨줘서 시즈닝을 구입해서 뿌링클을 만들어 먹어보기로 했죠 ㅎㅎ

치즈 시즈닝과 어니언 시즈닝을 2:1로 섞으면 뿌링클 맛이 난다고 해서 G마켓에서 두개 시켰습니다 !

 

 

 

그냥 G마켓에 시즈닝이라고 검색했고 맨 위에 뜨는 것으로 두 개 주문했어요!

한 개당 500g 들어있고 8500원씩 이었어요!

 

 

 

이게 초록마을 치킨 튀겨서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자른거에요 !

원래 비닐에 넣고 시즈닝 넣고 막 흔들던데 엄마가 뜨거운 거 비닐에 넣지 말라구 해소 볼에다가 데리고 왔어욤 ㅠㅡㅠ

 

 

 

 

그리고 치즈 시즈닝 큰 수저로 푹 퍼서 두번넣고 어니언 시즈닝 큰 수저로 푹 퍼서 한번 넣고 위에 파슬리같이 생긴거 좀 넣고 휘리릭 막 숟가락으로 슥슥 섞어줬어요 !

 

 

그다음은 뿌링뿌링 소스에요 ㅎㅎㅎ

 

 

플레인요거트 큰 수저 기준으로 4스푼, 마요네즈 1스푼, 연유 1스푼, 식초1/2스푼, 파슬리 적당히

넣었는데 !! 저는 플레인이 당첨가 안한 플레인이라서 꿀을좀 타줬어요 ㅎ

그리고 간 보면서 연유랑 꿀 좀 추가하는 식으로 맛 최대한 비슷하게 맞췄어요 !

보고 따라하시려면 저렇게 첫 줄처럼 기본간 맞추고 입맛에 맞게 재료 조금씩 추가하시면서 수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러면 소스도 완성이에요!!!

 

 

꽤 그럴듯하죠!!!!!

(사실 저거 파슬리 아니래요,,ㅎ 엄마한테 파슬리 달라고 했는데 비슷한 거 착각하고주심 ㅋ)

 

ㅎ흠 맛은 일단 굉장히 비슷해요 !!

뭐 ,, 당연히 bhc에서 뿌링클 만들 때 저 방법 아니면 무슨 방법으로 만들겠어요 ㅎ

근데 아무래도 치킨 텐더를 쓰기도 했고 또 초록마을 치킨 텐더가 기본 간이 되게강해서 맛이 비슷하게만 나는 것 같기도 해요 ㅠ

평소에 아무것도 안찍어 먹어도 맛있을 만큼 강하거든뇨!!

 

그래도!!!맛이 너무 비슷해서 앞으로 뿌링클 자주 시켜먹을것 같지는 않네욤!!

또 이 시즈닝 맛보니까 집에서 그냥 기본 팝콘 사서 전자레인지에 튀기고 시즈닝 섞어주면 딱 cgv 팝콘 맛 날거 같아서 팝콘도 만들어 먹어 보려구요 ㅎㅎㅎ



찾아보니까 지마켓보다 시즈닝
저렴하게 살 수 있더라구요ㅜ
아래 링크 붙여놓을게요~

▶️최저가 사러가기◀️
https://coupa.ng/bPa0gv

더시즈닝 치즈 시즈닝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