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fashion

데일리로 착용하기 예쁜 스톤헨지 럭키유 목걸이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목걸이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구해요!
바로 스톤헨지의
럭키유 목걸이 14k (p1406)인데요!


로즈골드 색상에
앙증맞은 크기로 데일리로
가볍게 포인트 주기좋아요!
크기는 작지만 되게 반짝거려서
눈에도 잘 띄고 예뻐요 ㅎ
그리고 확 파져있는 옷에 입어야
제일 예쁜것 같아요!
어중간하게 목걸이랑 걸처지거나
폴라티에 입으면 눈에 잘 안띄더라구요 ㅜ




모양은 말발굽 모양이라고하는데요
이름처럼 말발굽이 행운을 가져다주는?
그런 의미가 있나봐요 !
그래서 럭키유 목걸이 ㅎㅎ




가격은 383,000원으로
대학생신분의 저에게 있는 목걸이 중
가장 비싼 목걸이입니다 ㅜ...
작년에 새뱃돈 털어서 산 ㅜㅜ
(#내돈내산) ㅎㅎ
근데 그만큼 정말 이뻐요ㅜㅜ
되게 고급지게 반짝거려서
비싼값하는 것 같아 정말 자주 착용합니다 ㅎ
애초에 목걸이가 두개 밖에 없어서
자주착용하는거지만 ㅋㅎㅋㅎㅎㅎㅎㅎ




그리고 뒷부분 채우는데가 자기 맘대로 할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해져있습니다
건방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뻐용 ㅎㅎㅎ





보면 목걸이 끈? 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부분도 중간중간 반짝반짝 빛나서
전체적으로 화려하고 예쁜거 같아요




럭키유 귀걸이도 있는데
뭔가 말발굽이 제 상반신에
오른귀 똭 왼쪽귀 똭 목에 똭
있으면 너무 말이 된 기분일것같아
저 목걸이 하면 그냥 로즈골드테두리로 된
기본귀걸이 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에용
목걸이가 이뻐서 귀걸이는
가볍게 하는게 보기 좋더라고요
(거지의 합리화)



가격대도 있는 편이고
말발굽 모양이
행운이라는 좋은 의미도 있어서
선물하기도 괜찮은 제품인것같아요!
내가 선물받고 시품 ㅋㅎㅋㅎㅋㅋ



그리고 저는 예쁜데 안흔한거 선호하는
스타일이라서 스톤헨지가 딱 예쁜것 같더라구요
스와로브스키같이 유명한 것도 너무 이쁜데
(근데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도 있음ㅋ)
스톤헨지는 보면 사람들이 이쁘다고해주고
어디꺼인지 물어보는..?
그런 느낌이 기부니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 알사람들은 알겟지만 ㅎ



너무 칭찬만 썼나,,
단점이라면 가끔 목걸이 줄이 꼬이면
정말 드럽게 풀기 힘들다는거,,,
특히 다른 목걸이 줄에 비해
럭키유 목걸이는 조금 얇은 편이라
더 자주 꼬이는 점도 있는것 같아요
근데 제가 워낙에 물건관리못하고
아무데나 던지는 스타일이라
내 습관을 고치면 되겠죠 ㅎㅎ? 헿
암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https://coupa.ng/bPaD01

[스톤헨지] 14K 럭키유 목걸이 P1406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