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쓱포인트로 폴스부띠끄 안에 있는 이네스에서 원더풀가방을 사고 싶어서 엄마 차로 비오는 날 한시간 반을 운전을 부탁해서 의정부신세계점을 갔다왔습니다 !
이네스가 있는 신세계 매장이 얼마 없었는데 그나마 가까운 곳이 의정부더라구요ㅠㅡㅠ
점심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체온을 일일이 다 재고 있었어요! 그리고 마스크가 없으면 아예 백화점 안을 못들어오게 해놓았더라구요! 그래서 통제된 문도 많았어요 !
백화점 가실 일 있으시면 마스크 꼭 챙기세요!! 백화점 안가도 나가실때 항상 까먹지 말구용!
암튼 가방을 사러 3층을 갔는데 세일을 정말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거의 다 20%표지가 붙어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아쉽게도 18인가 19일까지였던걸로 기억나네요..
원더풀은 30%나 할인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전화로 재고 물어볼 때 할인 관련된거 하나도 말씀 안해주셔서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갑자기 30% 할인 중이라고 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ㅎㅎㅎ><
그래서 가방을 사고 평소에 너무 가보고 싶었던 더 브라운이 의정부 신세계에도 있다고 해서 가보게 댔슴미다 ㅎㅡㅎ
광교 엘포트몰에 감성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가는데 바로 반대편에 더 브라운 브런치 카페가 있었고든요! 근데 항상 광교에는 밥을 먹으러 가고 아빠랑 제가 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무조건 감성타코로 가게되서 한 번도 가볼 기회가 없었어요ㅠㅡㅠ
(근데 감성타코 진짜 맛있어요...
파히타도 맛있지만 퀘사디아랑 부리또 다 마시써...)
처음가서 불고기파니니, 오믈렛,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탄수화물 안먹는 저탄고지? 다이어트중이기도해서 최대한 빵이 안들어간 오믈렛을 골랐어요!
그리고 브런치메뉴 시키면 아메리카노가 2,000원이라고 매뉴판에 써있어서 아메리카노랑 엄마는 생과일주스에서 청포도로 골랐구요! 브런치는 세트로해서 샐러드랑 감자튀김도 같이 나왔어요!
고민했던 메뉴 거의 다 가격은 만원 초반대에서 중반대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건 아마 14,000??14,500?? 이었던거같아요!

너무 맛있게 생겼죠?!?!!!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ㅠㅠ
아메리카노도 신맛도 거의없고 제 입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청포도 에이드도 정직하게 청포도 갈은 맛??ㅋㅋㅋㅋㅋ암튼 맛있었어요!!
오믈렛 안에 사진이 없는데 ㅜ 안에 소세지, 시금치, 잘게 자른 야채들 있어요!! 근데 물인지 우유인지 계란에 타서 좀 밍밍한데 옆에 케찹찍어먹으면 될 정도.?.?
케찹은 나중에 부족해져서 더 달라고 하니까 더 주셨어요!
소세지랑 베이컨도 간을 한번 더 한건지 짭짤하고 맛있어어요!! 샐러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도 되게 친절하셨어요!!!
계란만 좀 아쉬웠으니까 다음엔 다른 메뉴 먹으러 광교점으로 가보려구요 ><
샐러드도 많아서 간단하게 과제나 책읽으면서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을둣요!!! ㅎ!!